IMI Contact Center
항상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고객사의 후회없는 선택이 되도록 약속 드립니다.
  • 컨택센터 통합 운영 시스템 운영
  • 각 영역별 전략과 전술의 선순환 구조로,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한 진정한 솔루션 제공
  • 20년의 노하우
  • IMI contact center는 2002년 창립 이래 20년간 고객감동 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매진해왔습니다.
    고객과의 소통으로 아이템매니아, 게임 매니아의 성장을 이루고
    온라인 안전 거래의 중심에서 게임중개서비스의 발전을 이루어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감동을 실현 하고자 하는 이념의 바탕 아래 이루어졌습니다.
    IMI contact center의 통합 운영 시스템은 CS상담 뿐만 아니라 CRM, DBM, 브랜드 3분야의 마케팅과
    자체 리스크관리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수상, 고객우수기업 대상 수상, 한국 표준협회 콜센터 품질 지수 1위 등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고객만족, 콜 센터 품질 부분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