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Something Different 다른 생각과 다른 방법의 IMI contact center를 소개 합니다.
    • 디지털 컨텐츠 오픈 마켓과 게임 퍼블리싱 영역의 리딩 기업으로 성장한 IMI가
      그 동안 사람 중심의 경영과 다양한 고객 상담의 노하우로
      컨택센터의 밝은 미래를 열어드립니다.
      IMI는 2002년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사업 “아이템매니아”를 시작으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 “게임매니아” 에 이어서
      고객 상담과 CRM 사업을 추진하는 “IMI contact center” 까지 성장했습니다.
      20여년간 쌓아온 고객 상담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 상담사들과 함께 고객사의 새로운 성공 지표를 제시 해드립니다.
      컨택센터의 가장 핵심은 고객을 맞이하는 상담사, 즉 인재에 있으며
      IMI는 사람중심의 운영에 전문 지식과 상담 노하우를 접목하여 고객사 여러분들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