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 IMI contact center는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언제나 도전하고 성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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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2019
- 티켓베이 고객센터 오픈
- D골프장 인수 사업 아웃소싱 운영
- 워시엔조이 채팅 상담 서비스 오픈
- 클라우드/ 재택근무 시스템 도입
- 대한민국 게임인 대상 수상(사회공헌분야)
- 지역 맞춤형 인재양성 협력(전주상공회의소)
2018~
2016
- 워시엔조이 전국 통합 고객센터 오픈
- ㈜모다 AS 상담 고객센터 오픈
- 전주상공회의소 전북경제대상 기업부문 본상 수상
- 10년 연속 국내 아이템 중개시장 1위 달성
- 아이템베이 고객센터 오픈
2015~
2013
- 컨택센터 투어 프로그램 진행
- IMI 게임 총괄 고객센터 오픈
- XCOIN 컨택센터 운영(현, 빗썸)
- 에스엔제이(SNJ) 레드하우스 고객센터
- 케이원 정보통신 고객센터 오픈
2012~
2011
- 전라북도 사회공헌 우수 기업 부문 감사패
- IMI, 콜센터 품질지수 1위 선정 (한국표준협회)
- 전라북도 모범기업 부문 전라북도지사 표창
- 황제온라인 총괄고객센터 오픈
2010~
2009
- 인력양성상 수상(한국컨택협회)
- ㈜아이엠아이로 법인명 변경
- U컨택센터로 브랜드 변경
- 샴폐인 총괄고객센터 오픈
- 메이프 마스터즈 총괄고객센터 오픈
- 레드워 매니아 총괄고객센터 오픈
- 게임포털 서비스 오픈
- 베스트센터 상 수상(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
- 한국컨택센터협회CQM 인증 획득
2008
- 방송통신위원회 정보보안안전진단필증 획득
- 중소기업청장 우수중소기업인부문 표창
2007~
2005
- 중국 상해 및 홍콩 법인 설립
- 전라북도 일자리창출부문 감사패 수상
- 전라북도 일자리창출부문 감사패 수상
- 서울신문 고객만족우수기업 대상 수상
- 벤쳐기업 등록
2004~
2002
- 아이템매니아 컨택센터 오픈
- 아이템매니아 법인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