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Something Different 다른 생각과 다른 방법의 IMI contact center를 소개 합니다.
2020~
2019
  • 티켓베이 고객센터 오픈
  • D골프장 인수 사업 아웃소싱 운영
  • 워시엔조이 채팅 상담 서비스 오픈
  • 클라우드/ 재택근무 시스템 도입
  • 대한민국 게임인 대상 수상(사회공헌분야)
  • 지역 맞춤형 인재양성 협력(전주상공회의소)
2018~
2016
  • 워시엔조이 전국 통합 고객센터 오픈
  • ㈜모다 AS 상담 고객센터 오픈
  • 전주상공회의소 전북경제대상 기업부문 본상 수상
  • 10년 연속 국내 아이템 중개시장 1위 달성
  • 아이템베이 고객센터 오픈
2015~
2013
  • 컨택센터 투어 프로그램 진행
  • IMI 게임 총괄 고객센터 오픈
  • XCOIN 컨택센터 운영(현, 빗썸)
  • 에스엔제이(SNJ) 레드하우스 고객센터
  • 케이원 정보통신 고객센터 오픈
2012~
2011
  • 전라북도 사회공헌 우수 기업 부문 감사패
  • IMI, 콜센터 품질지수 1위 선정 (한국표준협회)
  • 전라북도 모범기업 부문 전라북도지사 표창
  • 황제온라인 총괄고객센터 오픈
2010~
2009
  • 인력양성상 수상(한국컨택협회)
  • ㈜아이엠아이로 법인명 변경
  • U컨택센터로 브랜드 변경
  • 샴폐인 총괄고객센터 오픈
  • 메이프 마스터즈 총괄고객센터 오픈
  • 레드워 매니아 총괄고객센터 오픈
  • 게임포털 서비스 오픈
  • 베스트센터 상 수상(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
  • 한국컨택센터협회CQM 인증 획득
2008
  • 방송통신위원회 정보보안안전진단필증 획득
  • 중소기업청장 우수중소기업인부문 표창
2007~
2005
  • 중국 상해 및 홍콩 법인 설립
  • 전라북도 일자리창출부문 감사패 수상
  • 전라북도 일자리창출부문 감사패 수상
  • 서울신문 고객만족우수기업 대상 수상
  • 벤쳐기업 등록
2004~
2002
  • 아이템매니아 컨택센터 오픈
  • 아이템매니아 법인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