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
- 열정과 노하우로 컨택센터를 이끌어 온 주역들! 우리는 컨택센터 전문가 입니다.
- Home> IMI Contact Center > 전문성
-
IMI Contact Center는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 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01
믿을 수 있는 전문 인력
- 콜센터 전문 자격 80% 보유
- 평균 상담 경력 10년
- 지속적인 교육/코칭
02
최적화된 운영/관리
- 365일 24시간 실시간 응대
- 장기/단기/주간/야간 그룹 운영
- 전화, 웹, 모바일 다양한 컨택채널
03
체계적인 모니터링/분석
- 맞춤 스크립트 제작
- 정기적인 상담모니터링
- 고객만족도조사
04
전문적인 리포팅/피드백
- 주요 이슈 보고/관리
- 고객 VOC 관리/ 리포팅
- 데이터 분석/ 업무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