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Contact Center
항상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고객사의 후회없는 선택이 되도록 약속 드립니다.
  • IMI Contact Center는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 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01

    믿을 수 있는 전문 인력

    • 콜센터 전문 자격 80% 보유
    • 평균 상담 경력 10년
    • 지속적인 교육/코칭

    02

    최적화된 운영/관리

    • 365일 24시간 실시간 응대
    • 장기/단기/주간/야간 그룹 운영
    • 전화, 웹, 모바일 다양한 컨택채널

    03

    체계적인 모니터링/분석

    • 맞춤 스크립트 제작
    • 정기적인 상담모니터링
    • 고객만족도조사

    04

    전문적인 리포팅/피드백

    • 주요 이슈 보고/관리
    • 고객 VOC 관리/ 리포팅
    • 데이터 분석/ 업무 개선